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 [러시아편] - 안드레이 아르샤빈(Andrey Arshavin) 골 기록차트

2013. 12. 10. 13:59

 

http://www.chartschool.kr/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 2탄 러시아편 안드레이 아르샤빈 골 기록 차트 그래프 소개합니다.

 

 러시아피파랭킹 22위로 이번 월드컵에서 한국, 벨기에, 알제리와 함께 H조에 속해있습니다. 카펠로 감독 등 많은 전문가들이 H조 1위를 러시아로 보고 있을 정도로 강팀이며 호날두, 즐라탄과 같은 A급 선수는 보유하고 있지 않지만 아르샤빈, 파블류첸코, 시로코프, 러이사의 호날두 지르코프 등 좋은 선수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고 있는 아르샤빈은 현재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소속되어 있는 선수로 위 그래프를 보면 2008년 프리미어리그 아스널로 이적하여 총 5시즌동안 준수한 활약을 했습니다. 특히, 리버풀과의 일전에서 한 경기 4골을 몰아친 경기는 아직도 인상에 남는군요 ㅋ

 하지만, 고집불통 영감탱이 벵거는 다른 나라 이적 선수를 그닥 좋아하지 않죠. 특히 나이많은 경우는 더더욱... 어린 선수 키우는 재미로 사는 영감이라 아르샤빈이건 박주영이건 잠시 땜빵으로 데려왔을 겁니다.

 

 

"나 4골 넣었어!!! "

 

 

 

 아르샤빈이 한때 러시아 공격의 핵심축이었고, 경기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선수였다지만 현재 나이 만 32세로 그래프에서 보여지는 것과 같이 다소 하락세입니다. 2010-11 시즌까지 아스널에서 3시즌동안 평균 9골씩은 꾸준히 넣어주었던 아르샤빈이지만 그 이후 제니트로 임대되면서부터 급격한 하락세를 보이네요.

 

 

 

 위 사진은 아르샤빈 가족사진 ㅋ 와이프가 한 미모하네요 ^^:; 아이는 처칠을 약간 닮은거 같기도 하고 -_-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벨기에가 이번 올림픽 파란을 일으킬듯 해서 우리나라가 반드시 러이사를 잡아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기사를 보니 기성용과 시로코프의 대결도 주시하고 있던데, 손흥민과 파블류첸코의 대결도 볼만할 거 같습니다.

 

 

 

리바이 병장 진격의 그라프/해외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