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 매매 복기 쉽게 하는 방법 (자동매매 프로그램 TTN)

2017. 6. 2. 16:34


키움증권 조건검색 자동매매 실투, 검증 프로그램 TTN 무인 자동매매 프로그램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그렇습니다. 

티티엔에는 차트가 있죠. 그 어느 프로그램에도 없는 바로 주식 차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티티엔에 새롭게 추가될 내용으로 오른쪽 아래 메인 탭 리스트에서 "당일 거래" 탭이 추가되어 하루 거래 현황을 자세히 리뷰할수가 있는데요, 


오후 3시 이후에는 종목을 클릭 시 차트가 두둥 하고 나옵니다. 


차트에는 매수가와 매도가가 라인으로 표시되어 저렇게 어느 선에 팔았고 어느선에서 샀는지를 틱, 봉 차트로 알 수가 있습니다. 



또한 당일 거래 리스트는 복사하여 엑셀에 붙여넣기를 할 수가 있어 편리하고요 매매 복기를 하시는 분들이 보통 새벽까지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기초 자료를 모두 티티엔에서 제공한다면 아주 빠르게 정리를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본격 실투 프로그램 티티엔


다른 프로그램들이 모투나 검증에 치중하는 반면 가장 많은 실전 거래 회원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티티엔은 이러한 부가적인 장점들이 많아서 더욱 필요합니다. 


모투와 실투, 거래와 검증, 매매와 복기 


모든 것을 제공하는 티티엔 지금 체험해보세용 ㅋ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http://www.todaytrading.net/download/download.aspx   (체험판 다운) 



http://www.todaytrading.net/license/product.aspx   (6월달 역대 파격 할인 시작)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