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매매프로그램 TTN 이 다른 트레이딩 시스템보다 나은 5가지

2017. 5. 13. 12:46



http://www.todaytrading.net/   



바야흐로 자동매매의 시대입니다. 


워렌버핏이 몰고온 가치투자도 가고 주식차트를 분석해서 예측한다는 차트쟁이 시대도 가고 있습니다. 


이제 조건검색을 통한 자동매매가 대세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데요, 그만큼 시중에 많은 프로그램들이 생겨나고 있는듯 하네요. 그 중에 티티엔이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다른 프로그램들과 비교해서 뭐가 좋고 어디가 다른지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첫째, 주식차트. 


시중에 나온 어떤 프로그램도 차트를 보유한 자동매매는 없습니다. 티티엔에 훌륭한 주식차트가 있는 이유는 바로 이 프로그램을 개발한 회사가 "히포차트" 이기 때문입니다. 히포차트는 국내 유일한 차트 컴포넌트를 서비스 하는 회사입니다. 


티티엔의 현재 버전은 1.2  인데요 다음 버전 부터는 주식 봉차트를 통한 조건식 검증과 차트 복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니 엄청 기대가 됩니다 ㅎ 




둘째, 확장성 


티티엔의 UI 디자인은 무한 확정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좌측에 차트와 관심종목, 우측에 오늘의 거래현황판과 조건검색 그리고 다양한 설정 탭들.... 

어떠한 기능이라도 추가가 가능한 디자인이라 조각난 형태의 프로그램이 아닌 통 프로그램 레이아웃으로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는 형태입니다. 


다음 버전에서는 조건검색 식을 5부터 ~ 10개까지 지원 할거라고 하니 큰 기대가 됩니다 




셋째, 관심종목 


어떠한 자동매매프로그램에서도 지원하지 않는 한가지. 바로 관종 매매입니다. 티티엔에서는 자신이 구성한 관심 종목을 매매에 활용할 수 있는데요, 조건식을 통한 매매 뿐만 아니라 투자자가 원하는 모든 종류의 주식매매를 지원할 예정이라니 더욱 미래가 기대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각 종목별 매수 가격을 미리 지정해두고 해당 가격이 포착될 때 자동으로 매수되는 기능이 "주문 계획" 으로 추가된다고 합니다. 




넷째, 오늘의 거래현황판 


사실 가장 멋진 UI 중 하나인데요, 조건검색식에 종목이 뜨면 즉시 거래현황판으로 올라가서 매매가 진행되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종목별로 매수가 진행되는지 몇 프로 익절이 된건지 정정이 된건지 상세하게 파악이 가능해서 매매하는 재미까지 선사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보유 중인 "잔고" 영역까지 매매를 할 수 있어 "스윙" 매매를 지원하게 됩니다. 




다섯째, 수동매매 


역시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인데요, 기본적으로는 자동매매를 지원하지만 옵션으로 수동메뉴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직접 종목을 선별해서 개별매수를 할 수 가 있고, 잔고 매도, 편입 종목 매도 등 매도 시점을 다양한 개인 분석, 직관으로 실시할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투자 방법을 지원하기 위함이죠 ^^ 





가장 빠른 조건검색 매매를 지원하고, 잔고와 스윙, 관종과 포착가 매매, 실시간 차트와 수익검증과 차트 복기..... 


자동매매가 갖춰야할 모든 것을 가진 TTN 자동매매 프로그램. 


지금 바로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todaytrading.net/download/download.aspx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