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전업 투자자를 위한 주식 자동 매수 매도 단타 스켈핑 프로그램 TTN 시스템트레이딩

2017. 4. 16. 11:39


키움증권 api 연동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티티엔 



http://www.todaytrading.net/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요즘 경제가 어렵다보니 취업과 일거리가 줄어들어 주식투자를 많이들 하시는데요 특히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주부, 여성 분들에게 주식 투자는 새로운 기회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에 비해 분석능력이 더 뛰어나고 더 꼼꼼한 여성분들 중 주식과 차트에 대해 광범위한 지식을 보유한 경우를 많이 보았는데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자동매매 프로그램 역시 여성 사용 빈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주식 자동매매의 종류와 범위는 좀 넓은 편인데요, 


  • 첫째, 종목을 추천해주고 알아서 매매를 해주는 사이트 
  • 둘째, 자신의 조건검색을 사용해서 자동으로 매수 매도를 해주는 프로그램
  • 셋째, 조건검색 식 자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제가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바로 두번째 자신이 연구하고 만든 조건검색 식을 바탕으로 자동으로 매수를 하고 매도를 해주는 완전 자동 프로그램 티티엔입니다.


2017년 상반기 초 히트 상품으로 사용자가 200명을 넘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카페 회원도 600명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급등주 매매, 시초가 매매, 아침 첫 검색 종목들 매매 등 거래량과 수급의 급등으로 순간 급등한 종목의 차익을 노리는 매매와 상한가를 칠 종목을 찾아 매매하는 등 단타와 스켈핑, 스윙, 장기 투자 등 매우 다양한 투자 성향을 반영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저역시 아침 9시 부터 10시까지 자동매매를 돌려놓고 운동을 나가는데요, 

9시 10분쯤 종목이 3 종목 정도 떠서 번개같은 속도로 매수를 하고 익절, 손절, 트레일링 스탑 등의 기능으로 다양한 매도를 하여 무조건 이익을 내줍니다. 물론 조건식이 어느정도 좋아아햐지만 카페에 고수분들이 올려놓은 조건식을 조합만 하더라도 어느정도의 수익을 내주기도 합니다. 


주부 분들의 경우 아침 10시부터 3시까지는 다소 여유가 있으므로 9시 전에 자동을 돌려놓고 프로그램을 지켜보면서 대응을 해도 좋고 현존하는 프로그램중 가장 빠른 매수를 하는 TTN 이므로 매수만 빠르게 처리하고 나머지 매도는 영웅문을 통해 유동적으로 대응해도 좋습니다. 


주식 투자는 10년을 한다고 해서 수익이 나고 처음한다고 해서 손실을 입는게 절대 아닙니다. 
차트를 분석한다고 어느정도 맞지만 다 맞는것도 아니고, 모든 조건들을 모두 만족하는 종목이 반드시 뜨는 것도 아닙니다. 

기관들이 하는 매매... 프로그램 매매. 
개미도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전체 주식 시장의 90%가 모두 프로그램이 매매를 한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자동매매는 이미 생활화 되어 있습니다. 

지금 초기입니다. 바로 시작하십시오. TTN 자동매매와 함께 ~ !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