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N 자동매매 주식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하는 5가지 이유

2017. 3. 22. 20:21


http://www.todaytrading.net/




키움증권 api 연동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 티티엔. 


요세 많이들 사용하는데요, 다른 프로그램들에 비해 뭐가 좋은지 한 번 알아봅니다 ^^ 




1. 가격이 저렴하다. 


출시된 다른 자동매매 프로그램들이 비해 라이선스 구성이 좋고 가격이 비교적 저렴합니다. 


K사 - 300만원 

S사 - 월 10만원, 평생라이선스 1천만원

B사 - 월 3만원, 평생 330만원 

TTN - 평생 라이선스 132만원 ~ 165만원 (2 ~ 3대에 설치 가능) 


대표적인 4개 사의 자동매매 가격인데요, 

가격대가 거의 50% 이상 저렴하면서도 안정적이고 빠르게 자동 매매를 실행합니다. 




2. 가장 빠르다 


티티엔 사용자들의 일관적인 대답. 바로 가장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하여 급등주를 매매하는데 가장 용이하다는 평가입니다. 


실시간 조건검색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뜨자마자 바로 매수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TTN 자동매매 프로그램이 가장 빠르다는 오랜 경력의 주식 투자자의 말입니다. 


또한 다양한 편의성 기능 지원과 최대 4개의 조건검색식으로 모두 다른 설정을 적용하여 동시 매매를 할 수 있는 점과 수동메뉴를 지원하여 긴급한 상황 또는 급하게 매도하고 싶거나 다양한 상황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출근할때 켜놓고 가서 저녁에 확인하는 완전 자동매매 솔루션입니다. 





3. 직관적인 UI와 쉬운 사용방법


다른 자동매매 프로그램들을 보면 사실 매매를 하고 있는지 잘 파악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티티엔은 하단의 4개의 조건검색식에서 편입이 되면 상단의 오늘의 거래현황판에 즉시 추가가되어 매수완료, 1차매도완료, 매도체결, 매도완료 등 다양한 상태 메세지를 통해 개별 종목 하나하나를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종목로그, 와 전체 로그 등 다양한 기록을 제공하여 얼마에 매수를 하고 어떻게 익절, 손절을 했는지를 모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눈으로만 보고 있어서 미래지향적 화면 구성으로 재미를 선사합니다. 


그리고 사용방법이 매우 쉽습니다. 

매수 매도 설정을 한 후에 빠른주문 버튼만 누르면 나머지 모든 것을 알아서 실행하므로 컴퓨터에 덜 친한 분들이라도 매뉴얼만 참고하시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증권사 업데이트에 대한 빠른 대응과 적은 오류



최근 키움증권 api 다량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각종 자동매매 카페에 가보면 모두 오류로 인해 사용이 몇일 지연되었으나 티티엔만큼은 아무 문제 없이 잘 동작하였고 실계좌 거래를 하시는 분들에게 전혀 지장을 주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안정적으로 개발이 되어 있으며 실행과 종료 등 사용자가 신경 쓸일 없이 개발이 되어 있습니다. 






5. 고객과의 빠른 의사소통과 풍부한 지원 능력 



사용자카페와 담당자카톡, 문자 등 다양한 통로를 이용해서 사용자분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 티티엔인데요, 


고객이 원하는 소통 방법으로 언제나 문의를 받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안정함을 갖게 됩니다. 담당자 말에 따르면 매일 20 계정의 카톡과 수십통의 문자, 카페 글들 을 통해 사용자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으며 


팀뷰어 등 원격지원을 통해 밤 늦은 시간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동매매... 


이제 붐이 일어서 조건검색식이다 최근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다음은 프로그램을 선정해야하는데요, 


저렴한 비용에 막강한 기능. 빠른 매수와 매도. 기본에 충실한 티티엔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TTN 체험판 무료 다운로드 / 구매방법

2017. 3. 16. 16:46






TTN 자동매매 프로그램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http://www.todaytrading.net/download/download.aspx




키움증권 open api 연동 하여 제작된 히포차트 새 솔루션인 자동매매 시스템트레이딩 티티엔이 요즘 대세인듯 합니다. 


첫 공식버전 1.0 출시로 인하여 많은 투자자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위 링크에서 10일 체험판을 받을 수 있으니 한 번 사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동매매프로그램이란? 



실시간 조건검색, 관심종목을 기반으로 해서 종목을 자동으로 매수하고 매도를 해주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매수를 하는데 들어가는 수량, 가격, 종목 등의 설정과 


매도를 하는데 들어가는 익절, 손절 퍼센트 등을 설정하고 


"빠른주문"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모든 것을 자동으로 처리해줍니다. 




주문을 눌러놓고 출근을 하고 퇴근해서 확인을 하는 완전 자동매매 프로그램. 


직장인 투자자분들에게 얼마나 큰 희망인지 모릅니다 ㅋ 뭐 중간중간에 모바일 영웅문으로 확인하셔도 좋고요.


모바일 영웅문으로 확인하다보면 알아서 사고 파는 과정이 실시간으로 보이니 아주 재미납니다 ㅎㅎ 


또는 팁뷰어 같은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핸드폰이나 아이패드 같은걸로 연결해서 보는 것도 재미납니다. 



나 대신 누군가 내가 하라는대로 매수하고 매도하여 매매를 해주는 시스템... 


미래의 주식 투자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위 링크로 이동하셔서 지금 경험해보세요 ^^ 



자동매매프로그램 구매 페이지 


:    http://www.todaytrading.net/license/product.aspx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

박근혜 탁핵 인용에도 계속되는 주식 투자 ~ 자동매매로 4 ~ 5% 수익내기

2017. 3. 10. 14:35



http://www.todaytrading.net/ 




점심을 먹는데 탄핵이 결정되었네요....  주식투자자라 무엇보다 장이 침체될 것으로 예상되어 


밥먹기 전에 돌려놓은 티티엔 자동매매프로그램 수익이 걱정되기 시작 ㅠㅠ 


후딱 사무실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웬걸...


50만원을 벌어놨네요 ㄷ ㄷ ㄷ꺄아악!!! 


이게 웬 횡재인가 ~ 


급등주 위주로 단타 매매를 하고 있는데 밥먹고 오니 50만원이라... 진정한 돈벌어주는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네요 ㅋㅋ 



그건 그렇고... 나라 시국이 말이 아니군요... 


몸도 정신도 단단히 해야할거 같습니다.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

주식으로 돈벌기 - 자동매매프로그램 으로 내가 놀때도 수익 챙기자

2017. 3. 7. 20:08



2013년... 


처음 주식을 접했습니다. 

그전까지는 주식하면 패가망신한다, 빚더미에 앉을거다 등등 주위 시선은 모두 부정적이었습니다. 


그래도 주식을 하게된 이유는 단순;;; 여유자금이 생겼기 때문이죠 ㅋㅋ 

이돈을 어디다가 쓸까 하다가 묵히면 뭐하나 해서 주식을 하기 시작했죠. 



당시 저의 주식 스타일은 지뿔 아무것도 모르고... 했던거 같은데 이른바 감... 으로 했습니다. 


차트도 볼줄 모르면서 오르는 추세다!! 사자!! 


뭐 그런식 ... 


그때 샀던 주식들은 대한항공, 카카오, 미래산업, 좋은사람들, KD건설,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등등... 


카카오 같은 경우 한번 살때마다 몇십만원씩 먹기도 하며 "주식 쉽네" 하고 얕잡아 보곤했죠 ㅎㅎ 


하지만, 그 감으로 하는 주식은 미래산업을 망치면서 막을 내렸습니다. 누가봐도 바닥... 바닥이면 다 오르는게 아니라는 사실을 모른체 매집에 매집을 거듭하여 약 2천만원 을 사고야 말았죠;;; 


미래산업이 600원 시절이었을 겁니다. 아니다 그보다 높았나.... 

지금은 288원이죠.... 대략 1년 이나 갖고 있다가 412원인가에 모두 팔아치우고 몇백만원을 손해본뒤 다시는 주식을 하지 않을거라 다짐했죠.





그러던 어느날, 뭐에 또 씌였는지 매일 아침 주식창을 보는게 그리웠던지 

다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몇개월 후 


주식에 장투는 없다. 


라는 신념을 가지게 된 상태에서 매일 아침 급등하는 종목을 급하게 찾아서 몇 종류를 매수했고 오후에 열어보고 오르면 팔고 내린 것은 놔두었습니다. 

(참 손절을 못했죠.... 본전 생각에) 


그러다 보니, 


"아니 이렇게 주식 종목 상태도 기업이 뭔지도 모르고 할거면 좀 자동으로 할 수 없나? " 


라는 생각이 들던 중에 놀라운 것을 발견합니다. 







http://www.todaytrading.net/





바로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이라는게 있다는 사실. 


세상에 이런 물건이 있다니.... 


주식종목 클릭하고, 매수수량 적고, 보통, 시장가 선택하고, 매수 수량 다시한번 확인하고 클릭하고 체결안되면 취소하고 다시 주문넣고.... 


그러다가 가격 폭등하고 못사고.... 비일비재했죠. 




그러나 자동매매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부터는 종목선택부터 매수, 매도까지 내가 원하는 수량만큼 사서 내가 원하는 퍼센트에 매도할 수 있고, 

무엇보다 정말 못하는 손절을 칼같이 해버리니 주식 전문가와 함께 주식을 하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버튼 한번만 눌러놓으면 알아서 매매를 하니 진행시켜놓고 샤워도하고 운동도 하고 밥도먹고 일도 하다가 


다시 컴퓨터 화면을 보면 5개중에 4개 매도, 2% 이익 실현 등 편리하기가 이를때 없습니다. 




위 프로그램은 TTN 자동매매 라는 프로그램인데, 출시된 것들 중에 가장 사용하기 편하고 정확한 편입니다. 

예전에 개발된게 아니라 최근에 최신 기술로 개발이 되어서 빠르고 정확하며 


카페, 카톡방, 문자, 전화 등 관리자가 바로 옆에있는 것처럼 봐주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어려움도 없습니다.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이벤트 중)




미국의 모든 주식매매의 90%가 자동매매라고 하죠. 


우리나라도 멀지 않았습니다. 이제 태동이 일어나고 있지요... 지금 시작을 할때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자동매매를 몰랐다면 정말 행운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그렇다면 누구보다 빠릅니다. 



아침 8시 반에 일어나서 티티엔을 실행시켜놓고 아침운동, 신문, 조식을 먹으며 주식 비서에게 다 맡겨놓고 돈을 벌어보세요. 

신천지입니다. 



리바이 병장 오늘의 추천 종목

오늘의 주식 추천종목 - 빅텍, 심텍홀딩스, 에이치케이, 지엔코 자동매매

2017. 3. 6. 22:29


http://www.todaytrading.net/



TTN 주식 시스템트레이딩 자동매매 프로그램으로 매일 아침 9시부터 10시까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조건식이 좀 후져서 아직 큰 이익은 보지 못하고 있지만 꾸준한 검색식 검증 작업으로 자동화된 수익 체계를 이뤄야죠 ㅋ 



오늘의 종목은 심텍홀딩스, 에이치케이, 빅텍, 지엔코 4 종목이 올라왔는데요, 


빅텍은 여러가지 호재를 가지고 있어 보유하려고 하고 나머지 종목들은 단타입니다. 



연일 이익을 내다가 최근에 종목당 금액을 50에서 70으로 올렸는데 바로 내리막길입니다 ㅠ 

참 어려운게 주식이네요;;; 



내일 부터는 매수 설정에서 단타스럽게 시장가로 매수하고 시장가로 빠르게 익절, 손절을 쳐야할까 봅니다. 



키움증권과 연동되어 주식을 빠르게 매수, 매도할 수 있는 자동매매 솔루션 티티엔. 


현재 이벤트가로 저렴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자동매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방문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리바이 병장 오늘의 추천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