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api 자동매매 주식차트 프로그램 실시간 분할매수 동영상 샘플

2017. 1. 13. 17:05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티티엔(TTN) 자동매매 시스템트레이딩 솔루션으로 모의투자 분할 매수하는 동영상을 한 번 찍어봤습니다. 


아주 역동적으로 세세한 상태값까지 보여줘서 좋네요 ~ 



조건검색을 통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주문이 내려가서 빠르게 좋은 가격으로 매수를 진행합니다.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

한 화면에 최대 4개의 조건 검색식을 적용 종목 받기 (키움증권 api 자동매매)

2017. 1. 11. 12:29


http://www.todaytrading.net/




시스템트레이딩 자동매매 솔루션 티티엔 1.1 화면입니다. 


투자종목 선정 화면인데요, 첫 번째가 자신이 수집한 관심종목, 다음 부터 조건식 1, 2, 3, 인데요 기본 3개에서 최대 4개까지 조건검색을 한 번에 실시할 수 있어 빠른 주문시 매우 편리합니다. 


다른 프로그램들 같은 경우 콤보박스로 한 조건식 마다 봐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TTN 은 그런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편리하게 변화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눈에 보이는 전 종목을 주문하는 통합 주문 계획 뿐만 아니라 


각 검색식 매칭 종목 리스트 밑에 "빠른 주문"이 있어서 눈으로 보고 미리 설정한 주문 설정사항을 바탕으로 버튼 한방으로 주문을 하고 모니터링을 통해 알아서 매도합니다.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

나만의 HTS 자동매매 시스템트레이딩 주식 프로그램 개발하는 방법

2017. 1. 5. 16:31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 "기존의 다른 자동매매 솔루션을 사용중인데 뭔가 부족해서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새롭게 만들고 싶어요"
  • "저희 회사에서 자동매매솔루션(혹은 주식차트) 를 만들어야하는데 처음이라 경험이 없습니다. 기반작업이 모두 되어 있는 소스코드를 받아서 이후 응용 개발을 하고 싶습니다"
  • "증권 데이터를 수집해서 분석에 이용하고 있는데 데이터를 바탕으로하는 주식 봉차트를 구성하기를 원합니다"
  • "TTN 솔루션에 제가 필요한 기능들을 몇 가지 첨부하고 싶어요"
  • "실시간으로 전 종목 데이터를 제가 관리하는 DB 에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분석을 해보고 싶습니다"
  • "종목 추천 사이트를 기획중인데 저희가 분석하는데 사용하는 새로운 지표와 표식을 차트에 표시하고 웹사이트 등에 서비스를 하기를 원합니다."
  • "바쁜 직장인입니다. 주식할 시간이 없어서 손절 타이밍도 늘 놓치고 힙드네요. 아침에 컴퓨터를 켜놓고 자동매매를 돌리고 싶은데 제가 생각하는 OOO 와 같은 방식으로 매매가 되도록 개발이 가능할까요?"
  • "기존에 사용하는 매매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와 같은 방식을 유지하되 몇 가지 기능을 추가해주실 수 있나요"





이렇게 요구가 다양합니다. 


사실 모든 개개인의 투자방식과 패턴을 맞추는 프로그램은 없겠지요. 코티, 위너트레이더, 꿀벌 양봉? 뭐 그런 프로그램들이 많던데 한계가 분명 존재합니다. 


위에 소개한 히포차트에서 TTN 은 새롭게 출시한 자동매매 프로그램인데요, 고객맞춤 개발 서비스가 눈에 띕니다. 


조건검색과 관심종목을 통해 여러 종목을 동시에 매수, 매도할 수 있는 기본 매매 프로세스가 모두 구현되어 있는 기반 솔루션으로써 기업에서 이미 사용이 이루어지고 있는 솔루션입니다. 


기본 매매 프로세스 + 사용자 요구사항


이 더해진다면 바로 내가 원하는 완벽한 매매 프로그램이 만들어 집니다. 


투자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바로 그런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차트의 명가 히포차트에서 제작한 솔루션이므로 실시간 틱차트와 봉차트, 다양한 지표들... 미니 HTS 실시간 차트까지 포함하고 있어 그 활용도는 엄청나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용 버전에서는 TTN 소스코드를 통째로 제공하므로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맨먼스 비용을 2 ~ 3달은 단축할 수 있습니다. (중요) 



최적화된 자동매매 시스템 트레이딩 솔루션... 


지금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방문하기 ==>  http://www.todaytrading.net/support/support.aspx    



관련 카페 :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1월 한달간만 진행하는 특급 이벤트 진행중!!! )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

나만의 자동매매 프로그램 - TTN 시스템트레이딩 소스코드 솔루션 선착순 판매 시작

2017. 1. 3. 16:24


http://www.todaytrading.net/license/product.aspx



키움증권과 연동되어 실시간 차트와 자동매매를 구현하는 솔루션인 티티엔 자동매매 프로젝트 베타 1.0 버전이 판매 시작되었습니다. 


베타 버전을 판매하는 이유는 기업형 버전에서만 제공하는 소스코드 제공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인데요, 490만원에 달하는 금액에서 전문가 버전 금액으로 코드를 제공하는 엄청난 혜택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히포차트 1 개발자 라이선스를 무료 포함해준다니 더욱 좋을듯 합니다. 


본 솔루션은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를 제공하므로 완성된 솔루션을 원하신다면 출시 예정일인 2월 1일 까지 기다려주시고요, 기반 솔루션 티티엔을 활용하여 나만의 솔루션을 구축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아래 예상되는 사용자 대상도 함께 참조하세요 



구매 문의는 아래 카페를 통해 진행되오니 참고바랍니다.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100


전화 : 010-767-6673  






스펙

1. 키움히포 솔루션의 실시간 차트 포함, 단축키 A 실시간 시작
2. 프로그램 로딩 시 조건검색 자동 바인딩, 단축키 V 실시간 조건검색 시작
3. 해당 조건검색식 선택시 매칭 종목 바인딩
4. 관심종목 리스트 관리 가능
5. 정해진 가격으로 매수 가능. 해당 금액 넘어가면 즉시 중지
6. 세 가지 스레딩을 통해 자동, 반자동 매매 가능
7. 
(1) 매수를 담당하는 스레딩 - 선택된 종목에 대해 정해진 금액만큼 매수를 접수시킵니다. 모니터링을 시작해야 작동
(2) 매도를 담당하는 스레딩 - 익절, 손절 포인트에 맞게 자동 매도합니다. 모니터링을 시작해야 작동
(3) 미체결을 담당하는 스레딩 - 미체결내역을 5초마다 조회하여 정정 처리함. 모니터링 없이 프로그램 로딩시 작동
8. 매수 시 호가창을 이용하여 지정가 거래 가능, 매도시에 매도호가, 매수시에 매수 호가로 주문 가능, 기본 설정은 시장가
9. 익절과 손절은 체크박스가 있어서 계속 보유 가능, 모니터링이 돌아가는 상황에서는 체크만 해도 즉시 반영됨
10. 다양한 단축키 제공 및 사용자 추가 가능 (단축키는 화면에 적혀 있습니다)
11. 화면의 3번째 텝인 사용자 옵션 부분은 디자인만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12. 단축키 E 를 누르면 c드라이브 루트에 전체 로그 기록, 코드가 공개되어 있으므로 더 많은 로그 담기기 가능
13. TTN 전문가 버전 라이선스 취득  http://www.todaytrading.net/license/product.aspx
14. 히포차트 1 개발자 풀버전 라이선스 포함
15. 베타 기간에 사용하시면서 혹은 개발하시면서 기능 추가 건의를 하실 수 있고 체택 될경우 즉시 반영되어 다음 버전에 제공됩니다. (좋은 의견 많이 부탁드립니다) 
16. 현재 자동매도는 전 보유종목에 대해 익절, 손절이 구현되어 있고 자동매수는 선택된 한 종목에 대해서 계획 매수가 가능합니다. 
추후 버전에서 "주문 계획" 이라는 메뉴를 통해 멀티종목에 대해 각각의 매수금액, 퍼센테이지 설정 을 통해 동시 매수가 가능하도록 구현될 예정입니다. 


종목을 추천하는 화려한 로직이나 알고리즘은 없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자동매매에 대한 필요한 로직들이 담겨 있고 가장 기본이 되는 매매 로직을 심어 추가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버전입니다. 
현재 히포차트에서는 키움증권 실거래를 테스트 하고 있으나 받으신 이후에는 모의테스트를 반드시 거치셔야합니다. 


본 솔루션은 베타 1.0 버전으로 베타 1.2까지 유지보수 가능하도록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에 버그가 반드시 존재하므로 이에 대한 유지보수 및 버그 픽스를 지원합니다.)
카페 회원분들을 중심으로 일정 개수만 판매할 예정이고요, 키움히포솔루션을 구매하신 고객께서는 그 차액만 입금하시면 바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자동매매를 제작하시려는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판매 가격 : 


구매방법 : 

신용카드 결제는 




예상 구매 대상 고객

 - 키움증권 연동해서 자동매매를 구현하고 싶은데 막막하신 분
 - 실시간 차트와 조건검색, 자동매매 등 포괄적인 솔루션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
 - 처음부터 시작하기는 어려우나 기반 솔루션을 가지고 응용 개발하고 싶으신 분
 - 기반 솔루션과 소스를 받아서 천천히 배워가며 자신만의 자동매매를 구축하고 싶으신분
 - 회사 프로젝트에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구현해야하는데 경험이 없을 경우

등등 입니다. 참고되시기 바랍니다. 



종료되었습니다.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