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급등 종목 추천, 서연탑메탈 - 춤추는 실시간 틱차트

2016. 11. 28. 10:50



http://hippochart.com/stock/kiwoom.aspx 




춤추는 대 수사선도 아니고;;; 서연탑메탈 종목 실시간 주식 차트, 틱 라인 차트 입니다. 


키움증권 닷넷 C# api 솔루션으로 매일 아침 테스트 중인데요, 아주 격렬하게 움직이는군요! 



위 솔루션 시험판 다운로드 

==> http://hippochart.com/stock/stocktrial.aspx   

리바이 병장 오늘의 추천 종목

오늘의 추천 종목 - 한미약품, 썬코어 [키움 증권 오픈 api C# 프로그램]

2016. 11. 25. 14:50



썬코어 일봉 차트 

대박 추락 후에 반등 중이군요! 

기회일까요?? (사고싶다 ㅠ) 





한미약품 일봉 차트 

인간적으로 오를때가 된거 같습니다. 




오늘 자 이슈 종목, 급등 종목 소개합니다. 



http://hippochart.com/stock/kiwoom.aspx   



아래 프로그램이 궁금하신 분은 위 링크 참조하세요 .



증권 전용 라이선스 소개


  • 키움증권 로그인, 로그아웃
  • 키움증권 본인 계좌 조회
  • 현재가 조회 및 실시간 데이터 조회
  • 조회한 항목 관심종목으로 등록하여 손쉽게 다시 조회 가능
  • 실시간 데이터 라인, 주식 봉 차트 제공 - 히포차트와 연계됨
  • 선택한 종목 주문하기 - 주문하기 부분 을 활용해서 조건 등을 개발 할 수 있음.
  • 전종목조회, 조건검색 조회
  • 소스코드 공개해서 본인의 개발을 할 수 있다는 최대 장점



리바이 병장 오늘의 추천 종목

오늘의 추천 종목, 조건검색, 키움증권 api - 네이처셀, 쏠리드, 로엔

2016. 11. 24. 11:44


오늘 자 대박 종목 알아봅니다. 


쏠리드가 한 번 더 가는군요... 역시 기다려야 복이 오는가.... 손절한 나만 바보 ㅠ 


로엔이란 종목이 조건검색에 잡혔네요. 이건 신중이 지켜봐야할듯 


오늘의 종목은 바로 네이처셀.... 보유중이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겨울 온천 여행 한 번 다녀오시죠 ㅠ



아래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http://hippochart.com/stock/kiwoom.aspx   







증권 전용 라이선스 소개


  • 키움증권 로그인, 로그아웃
  • 키움증권 본인 계좌 조회
  • 현재가 조회 및 실시간 데이터 조회
  • 조회한 항목 관심종목으로 등록하여 손쉽게 다시 조회 가능
  • 실시간 데이터 라인, 주식 봉 차트 제공 - 히포차트와 연계됨
  • 선택한 종목 주문하기 - 주문하기 부분 을 활용해서 조건 등을 개발 할 수 있음.
  • 전종목조회, 조건검색 조회
  • 소스코드 공개해서 본인의 개발을 할 수 있다는 최대 장점



리바이 병장 오늘의 추천 종목

오늘의 급등주를 대박 종목을 알아보지 - 비엠티, 쏠리드, 서연탑메탈 (키움 api C#)

2016. 11. 23. 15:26


키움증권 OPEN API 를 활용해 만들어진 히포차트 키움 솔루션으로 작성해본 오늘의 급등주 차트 캡쳐 자료입니다. 

(현재 해외 선물, 옵션 등은 미지원입니다 다음 버전에서 한다는군요) 



http://hippochart.com/stock/default.aspx   (주식차트의 모든 것)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키움증권 api 사용자 카페) 



키움증권에서 실시간으로 보내오는 데이터를 받아서 히포차트로 주식 캔들 차트를 그리는 솔루션인데요 시험판도 있으니 추천 드립니다.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20   (시험판 다운로드) 





쏠리드 월봉 차트.... 

이거 사야할까바요..차트가 죽이네요. 





비엠티 실시간 1 틱 차트 

오늘 난리도 아닙니다. ;;; 





서연탑메탈 일봉 차트 


징조가 있더니 ... 결국 상치네요 ㅠ 보유하고 있을걸 


리바이 병장 오늘의 추천 종목

직장인 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HTS 프로그램

2016. 11. 21. 21:35


개미.... 

라는 말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ㅎ 저 역시 개미입니다. 경력이라바야 고작 3년쯤되었는데 세종테렐콤으로 120만원 벌때도 있었고 다음카카오시절 몇십만원 벌때도 있었네요. 아! 팜스토리로 80만원 정도 벌었습니다. 


네.. 초보에요 ㅋㅋ 


주식을 오래? 하다보니 이런 저런 지식도 늘게되고 공식들과 차트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키움증권 영웅문 깔아놓고 여러가지 보기도 하고 그냥 앱으로 보기도 합니다만 제가 원하는 딱 그런 뭔가가 없어서 아쉽긴 합니다. 


해서 이번에 솔루션 하나를 추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http://hippochart.com/stock/kiwoom.aspx




뭔가... 이쁩니다. 색상이나 차트가;;; 


오른편에 관심종목들이 처음에 검색되면서 설시간으로 숫자와 등락률이 바뀌고 그중 하나를 더블클릭하면 실시간 차트가 주루룩 나옵니다. 

상단에 일봉, 월봉을 클릭하면 캔들 차트가 바로 그려지고 이평선도 함께 그려집니다. 주식차트랑 이평선은 안보이게 처리할 수도 있고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저렇게 가격이랑 거래량이 보입니다. 



HTS 가 있는데 왜 저걸 쓰느냐?? 


위 솔루션은 프로그램이 아니라 프로젝트 형태입니다. 즉, 내부 소스가 공개되어서 코딩을 좀 삽입하면 박스권 표시라던가 내 알고리즘에 의한 꺽은선 라인 추가,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데이터가 특정 값일때 나한테 알람 주기 등 자기가 원하는 로직을 삽입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키움증권 api 를 활용하기 때문인데요... 몇 종목을 골라놓고 데이터를 저장하여 엑셀로 보거나 차트 이미지를 저장해서 별도로 그림을 그려보거나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투자자분들이 바라는 바로 그런 솔루션이지요....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20 




여기 카페가 사용자 카페인데 최근 출시해서 아직 썰렁하네요 ㅋ 지금 시험판이 공개되어 실행해볼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C# 개발을 해야하는데 어느정도 공부는 해야합니다. 전혀 모르신다면 말이죠. 

다만, 카페가 있어서 개발자분들이 잘 알려주니 큰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수익을 위해 한 번 쯤 도전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개발에 도전하세요 ^^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

한국전력 실시간 주식 차트 일봉, 주봉, 월봉 데이터

2016. 11. 21. 18:14


http://hippochart.com/hippo/intro_kiwoom.aspx 



C# 을 지원하는 히포챠트와 키움증권 오픈 api 를 활용한 솔루션으로 작성해본 한국전력 차트입니다. 


위 프로그램에서는


  • 관심종목 현재가와 실시간 가격 정보
  • 관심종목 등록, 삭제
  • 실시간 틱차트와 이전 데이터 캔들 그래프
  • 현재가 빨간 배경색 표시
  • 마우스 삽자 라인
  • 거래량 막대 그래프
  • 현재 체결량과 체결값 색상 표시와 등락률 표시
  • 주식 차트와 더불어 이평선 5일선, 20일선, 60일선 꺽은선 그래프 표시
  • MACD 등 보조지표 스펙 포함
  • 최고값, 최소값 표시 
  • 마우스 갖다대었을때 가격 표시
  • 전 종목 검색 및 더블클릭 시 관심종목으로 이동, 즉시 실시간 조회

등의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만의 개인 HTS를 갖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런 기회는 흔지 않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프로젝트 형태로 제공되므로 개발을 조금만 공부하신다면 차트에 여러가지 표식을 두어 매매 타이밍을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라인, 별표 등 원하는 시점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개발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관련 카페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

금주의 추천 종목 주식 차트 - NAVER, 제이스테판 (키움 증권 open api 실시간 캔들 차트 프로그램)

2016. 11. 19. 14:18


주식 초보이지만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분석에 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개발이 초보이더라도 조금만 공부하면 코딩을 할 수 있는데다가 카페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좋은데요, 이렇게 멋진 개인 HTS 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면 좋겠지요?? 


투자를 오래 하신분들에게는 작은 희망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http://hippochart.com/hippo/intro_kiwoom.aspx  (히포차트 키움 솔루션 소개)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인터넷 카페)


( 아직 초기 솔루션이라 카페는 썰렁합니다;;;; 본 솔루션은 무슨 로직이 담긴게 아니라 히포차트라는 차트를 만들어주는 툴을 이용하여 키움증권 api 에서 데이터를 받아 실시간 차트를 그려주는 솔루션입니다. 주식 차트라는 게 만들기가 어려운데다가 히포차트가 최적의 방식이므로 이러한 툴이 나온 것이지요.   ) 




요즘 미국 대통령으로 트럼프가 당선이 되어 주식 시장이 뒤숭숭한데요, 제 생각으로 곧 다시 활황이 될거 같아 미친듯이 오를 종목들을 찾고 있는데요, 


토탈소프트, 동신건설, 진양산업과 함께 오늘은 네이버, 제이스테판을 한 번 찍어봅니다 

(그냥 제 생각입니다 ㄷ ㄷ ㄷ 비전문가고요;;; ) 





NAVER 일봉 차트 

이평선도 잘 표시가 되고 중간 중간에 선을 넣거나 특정 값 범위를 지정하거나 

특정 값이 될 경우 알람을 주거나 모든 것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제이스테판... 

자주 못보던 종목인데요 찾다보니 또 이런 급등주를 찾게 되었네요 ㅎ


리바이 병장 오늘의 추천 종목

히포챠트 키움증권 api 실시간 주식 차트 솔루션 사용 및 설치 방법 (시작하기)

2016. 11. 18. 16:39



http://hippochart.com/hippo/intro_kiwoom.aspx 




개인 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솔루션 "히포차트 키움증권 api 솔루션" 이 베타 버전을 거쳐 다음주 11월 22일 출시가 됩니다. 


해서 히포차트에 올라온 설명을 바탕을 시작하는 방법을 한 번 알아봅니다. 




1. 먼저, 개발을 해야하므로 개발 툴이 있어야합니다. C# 개발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visual studio 2015 community 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2. 다음 키움솔루션 내에 들어 있는 히포차트라는 컨트롤을 설치해야하는데요 프로젝트 내부에 주식 캔들 차트, 이평선 라인 차트 에 사용되는 컴포넌트입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참고하세요 


http://hippochart.com/trial/download.aspx    





3. 자 다음은 메인인 키움증권 open api 기반 작업을 해야하는데요 키움증권에서 제공하는 환경을 구축해야 개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 참 당연히 키움에 계좌가 있어야하고 계정도 있어야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어떠한 데이터도 조회하지 않으니까요)   바로가기 





여기까지 되셨나요? 

키움증권 까지 다 설치했다면 (3번) 이제 어려운건 없네요. 



http://hippochart.com/stock/license.aspx



위 링크에서 개인용 라이선스를 구매를 진행하셨다면 히포차트 측에서 보내주는 프로젝트 파일이 하나 있을텐데요, 해당 프로젝트에는 주식차트에 최적화되어 다시 빌드된 히포차트 윈도우즈 폼 용 dll이 첨부되어 더욱 HTS 스러운 차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비주얼스튜디오로 해당 프로젝트를 열고 실행을 해보면 위에 첨부된 이미지와 같은 개인용 홈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이 떡 하니 실행됩니다. 

장 중이라면 코드를 넣고 조회를 해보십시오... 즉시 틱 차트가 실시간으로 조회가 되고 일봉, 월봉, 분동 등 아주 잘 작동을 하며 이평선도 멋지게 나옵니다 ㅎ 




4. 본격 개발 시작하기 


자 ~ 이제 다 되었습니다. 


히포차트에서 어렵고 귀찮은 실시간 데이터, 차트 등 모두 개발해놓았습니다. 사용만 하면 되고요, 


주문, 자동주문 매매, 조건 검색 등도 버전이 업되면서 차차 나올 것입니다. 


이제 자신만의 로직을 저 프로그램에 녹여내기만 하면 되고 수익만 실현하면 됩니다 !!!! 

개발이 어려우시다면 카페를 한 번 방문해보세요 친절하게 C#언어와 프로젝트 대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멋진 알고리즘이 있는데 개발을 못해 전전긍긍하셨나요? 


히포차트 키움 솔루션을 한 번 사용해보십시오.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

오늘의 추천 종목 [인터지스 - 129260] : 키움증권 open api 실시간 주식 차트 프로그램

2016. 11. 17. 12:34


오늘 티엘아이, 동신건설, 토탈소프트 도 대박이고, 인터지스 라는 종목이 눈에 띄더군요. 


키움증권 오픈 api 솔루션으로 한 번 그려보았습니다. 캔들 봉 차트와 이평선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해진 히포 솔루션입니다. 


http://hippochart.com/hippo/intro_kiwoom.aspx 



개인 투자자라면 , 그리고 자신만의 알고리즘으로 수익 실현을 해보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야할 사이트입니다. 


아래 이쁜 차트들 구경하세요 ㅎ






리바이 병장 오늘의 추천 종목

오늘의 급등종목 주식차트 - 고려반도체, 에스텍, 쎄노텍 (키움 api)

2016. 11. 15. 12:06


키움증권 api 를 이용한 히포차트 프로젝트로 급등종목을 조회해보았습니다. 


http://hippochart.com/hippo/intro_kiwoom.aspx 




히포차트 키움프로젝트란?? 



c#, vb 차트 컨트롤로 국내에서 유명한 차트 컨트롤과 키움증권에서 오픈한 open api 를 결합하여 주식 HTS 프로그램을 만들어놓은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라는 이름에 맞게 개발 코드를 그대로 공개하여 제공하므로 주식투자자 분들, 개발자 분들이 받아서 자신의 로직을 펼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어려운 차트 개발이 다되어 있으니 자신의 알고리즘만 개발한다면 수익실현에 좀 더 가까워질 수 있지 않을까요? 





쎄노텍 실시간 틱 차트 급등급등 하는군요!! 

왜 진작 이 종목을 잡지 못했나 ㅠㅠ





에스텍 월봉 차트 

엄청나게 치솟고 있네요 상한가는 기본으로 가겠어요... 





고려반도체 일봉 차트 

바닥을 치고 있었는데도 몰랐다니.... 그래서 분석 프로그램을 가동해야하나봅니다. 


리바이 병장 오늘의 추천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