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트레이딩 나만의 주식 자동매매시스템 개발하기

2016. 12. 18. 02:36


http://hippochart.com/stock/kiwoom.aspx




많은 주식투자자분들이 자신만의 매매 프로그램을 갖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투자를 오래 하다보면 자신만의 패턴과 로직, 조건들이 생겨나서 좀 더 전문적으로 투자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고, 직장인 같은 경우는 대응을 할 수 없으니 뭔가 자동으로 돌아가서 내 투자 알바생? 같은 놈이 하나 있었으면 하는 경우가 많죠 ㅎ 



위 솔루션은 키움증권 open api 와 히포차트가 연동되어 제작된 최강 자동매매솔루션 프로젝트로 



왼편에는 현재가 조회와 실시간 틱차트, 일봉, 월봉 차트들이 보이고 각종 보조지표들이 표시되는 미니 주식 차트가 보입니다. 


그 하단에는 실시간 데이터 체결 내역들을 보여주고 있고, 영웅문에 등록한 내 조건검색 식들이 조회되고 있습니다. 

조건검색식은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으니 걱정마시고요 ;; 



자 다음 오른쪽화면을 보면, 

상단에 조건검색으로 검색된 종목리스트 들이 나오고 있고, 하단에는 본격 주문과 자동주문 기능들이 있습니다. 


현재 매매 조건란은 공란으로 되어 있는데요, 투자자분들의 개발 의뢰에 맞게 설정 후 제공될 수 있습니다. 




즉, 위 솔루션은 자동매매를 위해 제작된 기반 솔루션으로 의뢰하시는 투자자 분의 개인 로직을 플러스 해서 완성되는 커스터마이징 맞춤 솔루션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031 767 6673 으로 문의해보시길 ~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카페도 참조 ~ 이런류의 솔루션은 본적도 들은적도 없네요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