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그리는 프로그램 차트스쿨 사이트 지금 방문해보세요 ~

2014. 5. 1. 12:14

 

[국내 최강 그래프 프로그램 :: 차트스쿨]

 

 

 

그래프/차트를 그려주는 국내 유일의 프로그램 차트스쿨 소개해드립니다.

 

그래프는 보통 엑셀을 이용해서 데이터를 죽 작성하여 그리게 되는데요, 이럴 경우 아래와 같은 요구 사항이 생겨나게 됩니다.

 

 

  • 좀 더 예쁜 차트를 보고서에 붙이고 싶다
  • 이중축 혼합형이고 범례고 파레토 차트고 간에 엑셀로 만들기가 너무 어렵다. 보다 쉽고 간편한 프로그램은 없을까?
  • 우리과 학생들, 우리 부서 직원들 모두 엑셀을 사용하는데 보고서도 다 비슷비슷하고 그래프만큼은 개성있는 나만의 작품으로 만들순 없나?
  • 간트차트를 그려야하는데 팀원들끼리 정보를 공유하고 언제든지 열어서 수정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해 보고 싶다
  • 다양한 나만의 데이터들을 저장해 놓고 그래프로 관리해보고 싶다.
  • 내 가게, 내 영업의 매출 관리를 그래프와 함께 정리해 보고 싶다.
  • 소치 올림픽 기록, 축구선수 골 기록 등 다양한 기록들을 나만의 방식으로 정리해 보고 싶다.

 

 

등등 수많은 요구들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 차트스쿨로 그린 멋진 그래프들을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chartschool.kr/gallery/gallery.aspx 

 

리바이 병장 프로그램